작성자 VIVRE(ip:)
작성일 2020-03-31
조회 44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. 고객님 비브르 입니다. : )
먼저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기존과 동일하게 고객센터로 먼저 접수해주시면
A/S 진행해드리고있습니다. 하지만 A/S 보증기간이 경과하셨을경우엔 무상으로 진행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!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메인브러쉬만 구매가능한가요 도**** 2022-04-11 비브르 스톰파워 A9 플러스 무선청소기
필터구매 김**** 2021-01-05 비브르 스톰파워 A9 플러스 무선청소기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